전국에서 부산 사직 야구장만 안지켜지고 있다는것

전국에서 부산 사직 야구장만 안지켜지고 있다는것

레콘

 

 

 

 

 

 

 

 

 

 

 

 

 

 



 

 

 

 


다회용기 사용하지않고 일회용기 사용으로 인해 경기후 쓰레기양이 많다고함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레팅 인기글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2,541(5) 명
  • · 오늘 방문자 73,503 명
  • · 어제 방문자 135,886 명
  • · 최대 방문자 158,437 명
  • · 전체 방문자 63,899,288 명
  • · 전체 게시물 49,179 개
  • · 전체 댓글수 2,864 개
  • · 전체 회원수 1,90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