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연합회장 "사과 수입하면 한국 농업 망한다"

사과연합회장 "사과 수입하면 한국 농업 망한다"

Fori


 

 

 

 

 

 

 

 

세계에서 사과가 제일 비싼 나라 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나라의 두배)

 

 

사과 저온 창고에 보관해두고 유통하는 농업법인들만 떼돈 벌고 있음 ㅋㅋㅋㅋ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레팅 인기글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1,194(4) 명
  • · 오늘 방문자 116,111 명
  • · 어제 방문자 58,216 명
  • · 최대 방문자 158,437 명
  • · 전체 방문자 63,806,010 명
  • · 전체 게시물 49,050 개
  • · 전체 댓글수 2,862 개
  • · 전체 회원수 1,90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