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존재 하지 않는 아이

세상에 존재 하지 않는 아이

Fori

1747274951319849.png


 

1747274951493757.png


 

1747274951711603.png


 

1747274951825016.png


 

1747274951888004.png


 

1747274951361593.png


 

1747274951621953.png


 

1747274951830875.png


 

1747274951297183.png


 

1747274951650551.png


 



1747274951258774.png


 

1747274951560773.png



 

 

법에 출생신고는 어머니가 해야 한다 라는 법이 있고 2년전에 그 법이 불합치는 났지만

 

여전히 법이 존재해서 아버지는 출생신고를 못함

 

즉 .. 아이는 존재하지 않는 아이가 되서 병원도 못가고 아무것도 못함

 

유전자 검사로 아버지가 맞다는 증거가 있지만 법에서는 아빠가 아니라고 함

 

근데 웃긴건 부모가 아이를 버리면 출생신고가 됨

 

근데 아버지가 내가 기르겠다고 책임지겠다고 하면 출생신고가 안되고

 

아버지가 아이를 버려야 ( 베이비박스 ) 출생신고가 됨

 

----------

 

이런건 좀 제때제때 고쳐야 하지 않나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레팅 인기글






일간
주간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1,740(4) 명
  • · 오늘 방문자 7,646 명
  • · 어제 방문자 58,216 명
  • · 최대 방문자 158,437 명
  • · 전체 방문자 63,697,545 명
  • · 전체 게시물 48,898 개
  • · 전체 댓글수 2,862 개
  • · 전체 회원수 1,90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