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LTKY

image.png (대명보) 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위로올라가면 16강 독일만날 확률이 높고


2위로올라가면 16강 네덜란드or모로코만날 확률이 높은데


3위로 올라가면 32강 이집트or이란 -> 16강 미국or에콰도르 만날 확률이 높음 ㅋㅋㅋㅋㅋ


독일 네덜란드 모로코보단 미국 에콰도르가 낫겠지~ 하면서



일부러 진 대명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략 goat 홍며든다...


  • BEST  54 분 전
    이집트는 이길거라고 생각하는거임?
  • BEST 20 분 전
    이집트 만나면 이길거 같음? <<< 이러는 새끼들은
    누가 이긴데 ㅆ발 당연히 지지
    그냥 운빨 goat라고요 ㅆㅂ
  • BEST  20 분 전
     다른 대진 보다 훨 낫다고 말하는건데 그래서 우리가 이김?? << 그냥 국평오 인증임 ㄹㅇ
  • BEST  18 분 전
     다른쪽 대진에 비해서 꿀이라고 말하는건데
    그래서 이집트 이김? << ㅈㄴ ㅂ신같네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레팅 인기글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2,727(5) 명
  • · 오늘 방문자 143,591 명
  • · 어제 방문자 165,731 명
  • · 최대 방문자 165,731 명
  • · 전체 방문자 64,135,107 명
  • · 전체 게시물 49,347 개
  • · 전체 댓글수 2,870 개
  • · 전체 회원수 1,90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