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인들: 어쩌라고 세금이나 내 국민새끼들아 ㅋㅋㅋ

한국 축구인들: 어쩌라고 세금이나 내 국민새끼들아 ㅋㅋㅋ

LTKY

1772542800306.jpeg 한국 축구인들: 어쩌라고 세금이나 내 국민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썩어빠진 축협이랑


질적 향상보다 국민 세금으로 시민구단 늘려서 세금 밥그릇 늘릴 고민밖에 안하는 축구인들이 제일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6 분 전
    근데 왜 축구리그에 세금을 지원하는거임?
    유소년 육성까진 ㅇㅈ인데 축구팀은 알아서 자생해야지
  • BEST  1 시간 전
    울나라는 그냥 야구만 하는게 맞다
  • BEST  6 분 전
    야구는 ㄹㅇ 퐁퐁부인 잘 못 만나서
    밖에서 돈 벌어와서 돈 줘도

    욕 먹으면서 구박 받고
    야버지 ㅠㅠㅠ
  • BEST  4 분 전
     정치인들 치적, 합법적으로 지인들 꽂을 일자리늘리기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레팅 인기글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3,077(6) 명
  • · 오늘 방문자 144,048 명
  • · 어제 방문자 165,731 명
  • · 최대 방문자 165,731 명
  • · 전체 방문자 64,135,564 명
  • · 전체 게시물 49,347 개
  • · 전체 댓글수 2,870 개
  • · 전체 회원수 1,902 명